조사 연구 용역

소상공인이 경제활동에서 겪는 어려움을 구조적으로 이해하여 해결 방안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실태조사 및 연구 활동을 통한 정책적 대안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f you choose to hire someone to write your paper, you may have several concerns in your head. How can you determine whether they’re the college writing paper right choice for you? It all comes down to the standard and length of your article. Professional essayists are able to work with a variety of topics and answers, even ones that aren’t necessarily typical. Check the rules of any site offering essay writing services. It is possible to read the reviews and find out what customers said about the site and whether they’re offering refunds.



5월 29일 국회토론회 결과보고서

세미나포럼
작성일
2017-06-02 18:11
조회
963
“소상공인의 사회·경제적 중요성과 정책기관의 역할” 토론회 결과 보고서


1. 개 요

□ 주 제 : “소상공인의 사회·경제적 중요성과 정책기관의 역할”
□ 일 시 : 2017년 5월 29일 (월) 오후 2시
□ 장 소 : 국회의원회관 제 2세미나실
□ 참석규모 : 총 약 100여명
- 주최 및 주관 : 서영교 소상공인 포럼 대표의원, 홍의락 국회의원, 이훈 국회의원, 소상공인연구원 전순옥 이사장
- 발제 및 패널, 사회자, 좌장 : 박주영 (숭실대학교 벤처중소기업학과교수, 발제자), 박충렬 (국회입법조사처 입법조사관, 토론자), 신기동 (경기연구원 연구위원, 토론자), 권혁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공인지원실 실장, 토론자), 전희복 (한국비즈니스서비스사업협동조합 이사장, 토론자), 김현순(숭실대학교 벤처중소기업학과교수, 사회자)
- 내빈 및 참석자 : 오제세 국회의원, 유동수 국회의원, 관련 협·단체장 및 업계 소상공인 종사자 등

□ 토론회 주요 내용
- 입법, 행정기관이 경제·고용·노동·사회의 측면에서 가장 중요한 소상공인의 중요성을 인식
- 소상공인 정책 수립의 방향성 제시
- 중소기업벤처부 신설을 위한 법적 근거 검토와 조직 구성 제안

전체 19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19
2021 지속가능발전구역 및 성수카페거리 상가임대차 실태조사
| 2022.05.03 | 조회 206
2022.05.03 206
18
송파구 골목형상점가 활성화 방안 조사연구
| 2022.05.03 | 조회 199
2022.05.03 199
17
도시형 소공인 집적지구 실태조사 연구
| 2021.02.24 | 조회 1147
2021.02.24 1147
16
공산품 원산지 시민감시단 운영(2020)
| 2021.02.24 | 조회 794
2021.02.24 794
15
봉제원단 폐기물 재활용 활성화 방안 연구
| 2021.02.24 | 조회 1272
2021.02.24 1272
14
2020 지속가능발전구역 및 성수카페거리 상가임대차 실태조사
| 2021.01.25 | 조회 757
2021.01.25 757
13
4차 산업혁명 시대 도심제조업 혁신성장을 위한 지원 방안 연구
| 2021.01.25 | 조회 773
2021.01.25 773
12
서대문구 미디어 메이커스페이스 구축 연구용역
| 2021.01.25 | 조회 629
2021.01.25 629
11
공산품 원산지표시 시민감시단 교육 운영(2019)
| 2021.01.25 | 조회 583
2021.01.25 583
10
2019 지속가능발전구역 상가임대차 실태조사
| 2021.01.25 | 조회 665
2021.01.25 665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Post comment